이트레이드증권은 28일 핸드폰을 통해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씽(X-ing)폰 2428'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업계 최저 수준인 0.08%의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와 함께 편리한 화면 및 메뉴 체계로 장소의 제약 없이 주식매매를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씽(X-ing)폰 2428' 이용 고객들은 시세조회 및 신용주문을 포함한 주식주문, 차트, 관심종목조회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핸드폰상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서비스는 양질의 모바일 주식매매 서비스를 합리적인 수수료로 제공한다는 목표로 개발됐으며, 사용하는 이동통신사 구분 없이 가지고 있는 핸드폰으로 어디에서나 주식을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4일까지 총 6주간 '2428 선물 팡팡 이벤트'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이동통신 3사의 15개 최신형 핸드폰을 약정 금액 충족 시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10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도시바 노트북 및 아이팟 나노, 아이리버 mp3, 프로스펙스 등산화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이벤트 참여 관련 안내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88-2428)를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