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위험포트폴리오2' 전 기간 수익률 은행권 1위
하나은행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 저위험 포트폴리오 상품 수익률이 전 기간 은행권 1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4분기 공시에 따르면 하나은행의 '저위험포트폴리오2' 상품의 1ㆍ3ㆍ6개월 수익률은 각각 1.74%ㆍ5.41%ㆍ5.71%를 기록했다. 1년 수익률도 10.46%로 집계됐다.
주요 뉴스
-
-
기준금리 '인하' 전망에 대출금리 하락 '기대감'
- 한은 금통위 25일 기준금리 결정 금융당국 가산금리, 우대금리 점검 압박 美 연준 기조, 금리 격차 등 동결 가능성도 대출금리 인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금융당국 압박에 환율, 물가보다 경기 하방 위험이 큰 만큼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전망에 무게가 실리고 있어서다. 23일 금융권 따르면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는 25일 통화정책방향
-
-
MWC 출격하는 이통3사…AI 패권 경쟁 불붙었다
- AI 비서부터 양자 보안까지…글로벌 시장 정조준 SKT, ‘AI 인프라 슈퍼 하이웨이’ 선봬…협력 체계 강화 KT, 업무 혁신하는 AI 솔루션 첫 공개…효율성 극대화 LG유플러스, 첫 단독 부스…익시오·익시젠 전면 배치 세계 이동통신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5’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이동통신 3사도 출격 준비에 나섰다. 3사는 모두
-
-
“불황 모르는 덕후 소비”…덕분에 웃는 홍대·용산 복합몰[르포]
- AK플라자 홍대, 2021년 리뉴얼 후 매출 꾸준히 우상향 HDC아이파크몰 용산, 최근 3년 방문객 수 성장세 덕후 소비 급증에 인기 애니메이션ㆍ캐릭터 팝업 활발 “여기 일본 아키하바라 아닌가요?” 21일 점심시간인 오후 12시경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있는 ‘AK플라자 홍대’ 5층은 일본 도쿄의 ‘오타쿠 메카(마니아 성지)’로 불리는 아키하바라의 닮
-
-
"차세대 AI PC 시장 공략"…삼성D, 인텔과 협력 '맞손'
- 삼성디스플레이가 인공지능(AI) PC 대중화를 위해 인텔과 차세대 정보기술(IT) 분야 기술 협력과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AI 기능을 향상시키는 인텔의 최첨단 프로세서 칩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개발한다. 또한 글로벌 프로모션 확대를 위해 국내외 전시회에서 인텔과 협력을 강화해나갈
-
-
토허제 해제 이후 '강남 3구' 아파트 평균 8% 올랐다
-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 이후 서울 강남 3구 아파트값이 급등 조짐을 나타내고 있다. 23일 부동산전문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를 분석한 결과 토지거래허가구역이 해제된 12일부터 20일까지 서초·송파·강남구의 아파트 평균거래가격은 24억5139만 원으로 해제 전인 1~11일(22억6969만 원)보다 8% 올랐다. 같은
-
-
50년 뒤 성장률 0.3%ㆍ나랏빚 7000조 돌파, 연금 2057년 고갈
- 약 50년 뒤에는 성장률이 0.3%로 크게 떨어지지만 나랏빚은 7000조 원을 돌파할 것이라는 우울한 전망이 나왔다. 국민연금은 2057년 고갈된다. 다만 저출생에서 반전을 이뤄내면 국가채무 비율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3일 국회예산정책처가 발간한 '2025∼2072년 장기재정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2072년 국가채무는 현재 1270조4000억 원
-
-
'손흥민 8·9호 도움' 토트넘, 입스위치 꺾고 리그 12위 '유지'
- 손흥민이 리그 8·9호 도움을 기록하는 활약을 펼치며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이끌었다. 토트넘은 이날 입스위치를 꺾고 리그 12위를 유지했다. 토트넘은 23일(한국시간) 영국 입스위치 포트먼 로드에서 열린 '2024-2025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입스위치와의 원정 경기에서 4-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리그 3연승을 달린
-
-
임영웅, 2월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1위…2위 박지현·3위 이찬원
- 가수 임영웅이 '2월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1위에 올랐다. 2위는 박지현, 3위는 이찬원이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23일까지 트로트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8311만1751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해 분석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