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한국 예능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한다.
24일 공개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냉부해)' 예고편에서 BTS 제이홉이 배우 허성태와 함께 스튜디오를 찾았다. 제이홉은 BTS 노래에 맞춰 춤을 선보이는 가 하면 군대 조교 생활 뒷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앞서 BTS 진(김석진)과 지민(박지민)이 2017년 10월 'DNA' 활동 당시 냉부해에 출연한 바 있다. 윤남노, 김풍, 손종원, 권성준 셰프가 제이홉의 요청에 맞춰 요리를 내놓는다.
제이홉은 군복무 중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팬임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번 고백한 바 있다. 윤남도 셰프의 흑백요리사 짤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거나 에드워드 리(이균) 셰프에게 두부 음식점을 오픈해 달라는 수줍은 요청도 건넸다.
관련 뉴스
제이홉은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 예고편에도 등장했다. 22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제이홉은 "혼자 산 지 7년 된 제이홉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고, 수줍게 윌슨과 인사를 나눴다.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제이홉의 일상은 과연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현재 BTS 멤버들은 진과 제이홉이 전역했으며, RM(김남준), 지민, 뷔(김태형), 정국(전정국)이 전원 병장으로 군 복무 중이다. RM과 뷔는 6월 10일 제대를 앞두고 있으며 지민과 정국은 다음 날인 11일 전역한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슈가는 6월 22일 전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