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고객 서비스 플랫폼 ‘엡손 라운지’ 앱 선봬

입력 2025-02-25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엡손이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했다. (자료제공=한국엡손)
▲한국엡손이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했다. (자료제공=한국엡손)

한국엡손이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엡손 라운지는 제품 구매부터 AS 신청, 보증기간 연장, 고객 문의 등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엡손은 앱을 통해 고객이 더 빠르고 간편하게 제품 관련 이슈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강남 3구·용산구’ 토지거래허가제 지정…“집값 추가 상승 시 규제 확대”
  • 늦어지는 尹 탄핵 선고…이유 두고 다양한 목소리
  • ‘연 9.54%의 유혹’ 일평균 신청자 5배 급증 [청년도약계좌 탐구생활]
  • 단독 '9월 수능·논서술형 대입개편' 교육감協·대교협 논의…국교위 제안
  • 김수현 소속사 반박에…김새론 측 "미성년 시절 입증 사진 포렌식"
  • "3년도 안 돼 문 닫는다"…빚만 1억, 소상공인 '눈물의 폐업'
  • '오너리스크 없을 것' 자신했는데…백종원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이슈크래커]
  • 3월의 대설특보…올해 ‘꽃샘추위’ 원인 제공자는?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3.19 15:12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