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는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2024 앤어워드’에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또 디지털 광고&캠페인 식음료 부문에서도 그랑프리(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분야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우수 사례를 심사해 시상한다.
입력 2025-02-28 10:27
빙그레는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2024 앤어워드’에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또 디지털 광고&캠페인 식음료 부문에서도 그랑프리(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분야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우수 사례를 심사해 시상한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