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콘서트·전시, 신세계백화점 오감으로 ‘봄 기운’ 전한다

입력 2025-03-04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스퀘어 블루밍 플레이리스트 미디어 아트.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스퀘어 블루밍 플레이리스트 미디어 아트.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는 내달 24일까지 ‘블루밍 플레이리스트(BLOOMING PLAYLIST)’ 봄 캠페인을 열고 봄 맞이 전시 · 미디어 아트 · 공연 · 제철 식재료 등을 소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는 새로움과 생동감 · 에너지를 느끼는 봄을 고객들이 구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

먼저 봄이 주는 아름다움을 탐미할 수 있도록 매장 곳곳을 봄꽃 연출물과 클래식 음악, 예술 작품으로 물들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대구 · 대전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는 5일부터 대형 봄꽃(작약) 조형물을 연출하고 보이스 오브 스프링(Voice of Spring) 등 봄을 연상케하는 클래식 음악으로 채운다.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봄을 알리는 공연인 ‘신세계 블루밍 콘서트’가 펼쳐진다.

신세계는 올 봄에도 아티스트 임태현, 장민제, 신의정 등이 펼치는 미니 뮤지컬 콘서트부터 창작 국악, 색소폰 앙상블 등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봄 맞이 전시와 미디어 아트도 선보이고, 제철을 맞아 식품도 소개한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에서는 제철을 맞이한 제주 만감과 함께 천혜향, 한라봉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만감 패키지를 모바일 앱 쿠폰을 통해 선보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관저 복귀 尹, 외부활동 자제할 듯…與, 헌재 압박 여론전 나서
  • 홈플러스 “3조 외상매출채권 사실 아냐…기업가치 0원도 잘못된 주장 ”
  • 쇼트폼에 푹 빠진 패션업계...잘 만든 영상 덕에 매출 ‘쑥’
  • 영풍 “고려아연 주식 현물출자는 적법한 조치”
  • 금융당국, 건설사 ‘예의주시’…줄도산에 ‘4월 위기설’
  • 러시아, 미국 지원 끊긴 우크라이나 대규모 공습 개시...22명 사망
  • '승리 열애설' 유혜원, "피해자인 척 그만" 악플 박제…6년 열애 고백 후폭풍?
  • 한국 상업영화, 사회적 소수자 주인공 여전히 희귀
  • 오늘의 상승종목

  • 03.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131,000
    • -3.76%
    • 이더리움
    • 3,144,000
    • -3.94%
    • 비트코인 캐시
    • 547,500
    • -4.95%
    • 리플
    • 3,260
    • -7.28%
    • 솔라나
    • 198,200
    • -3.83%
    • 에이다
    • 1,140
    • -6.94%
    • 이오스
    • 763
    • -5.8%
    • 트론
    • 359
    • -2.18%
    • 스텔라루멘
    • 397
    • -4.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60
    • -6.1%
    • 체인링크
    • 21,520
    • -7.16%
    • 샌드박스
    • 423
    • -6.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