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가 2025년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최상위 등급인 ‘2025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매년 국가별 상위 3% 이내 파트너사에만 부여되는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상위 등급으로, 매년 광고비 집행 규모와 운영 역량뿐만 아니라, 고객 성장과 유지, 제품 다각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모비데이즈는 구글 광고 운영 전문성을 통한 캠페인 성과 극대화와 실적의 성장세를 인정받아 2022년 프리미어 등급 시행 이후 4년 연속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또한, 2023년 3월 국내 디지털 파트너 중 최초로 구글과 포괄적 사업 성장 파트너십을 맺고, 협업 관계를 지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2025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에 선정된 모비데이즈는 광고 캠페인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교육, 신규 베타 광고 상품 집행 기회, 고급 기술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되었다. 이를 통해 고객사에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뉴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 부문 대표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에 4년 연속 선정된 것은 모비데이즈가 그간 쌓아온 캠페인 운영 역량과 전문화된 서비스의 결과”라며 “앞으로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고, 인공지능(AI) 기반의 에드테크 솔루션 고도화로 고객사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네이버, 카카오, 틱톡, 크리테오 등 국내외 주요 미디어사와 다년간 최상위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