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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