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물가 2개월 연속 2%대 오름세' [포토]

입력 2025-03-06 16: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물가가 2개월 연속으로 2%대 오름세를 이어갔다. 통계청이 6일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2월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0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0% 상승했다. 특히 농산물 중 전년동월과 비교해 축산물(3.8%)과 수산물(3.6%) 물가는 비교적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무(89.2%)를 비롯해 배추(65.3%), 당근(59.6%) 등의 오름세가 높았다.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관저 복귀 尹, 외부활동 자제할 듯…與, 헌재 압박 여론전 나서
  • 홈플러스 “3조 외상매출채권 사실 아냐…기업가치 0원도 잘못된 주장 ”
  • 쇼트폼에 푹 빠진 패션업계...잘 만든 영상 덕에 매출 ‘쑥’
  • 영풍 “고려아연 주식 현물출자는 적법한 조치”
  • 금융당국, 건설사 ‘예의주시’…줄도산에 ‘4월 위기설’
  • 러시아, 미국 지원 끊긴 우크라이나 대규모 공습 개시...22명 사망
  • '승리 열애설' 유혜원, "피해자인 척 그만" 악플 박제…6년 열애 고백 후폭풍?
  • 한국 상업영화, 사회적 소수자 주인공 여전히 희귀
  • 오늘의 상승종목

  • 03.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00,000
    • -3.25%
    • 이더리움
    • 3,154,000
    • -2.89%
    • 비트코인 캐시
    • 548,500
    • -5.35%
    • 리플
    • 3,290
    • -6.05%
    • 솔라나
    • 198,200
    • -2.99%
    • 에이다
    • 1,141
    • -6.4%
    • 이오스
    • 763
    • -4.86%
    • 트론
    • 360
    • -2.17%
    • 스텔라루멘
    • 401
    • -3.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00
    • -5.57%
    • 체인링크
    • 21,330
    • -6.86%
    • 샌드박스
    • 424
    • -5.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