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샵 로프트(LOFT)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아떼는 1일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5 SS’에 참가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어센틱 립밤 3종, 립 글로이 밤 3종을 선보였다.
현재 도쿄 시부야·신주쿠, 오사카 우메다 등 일본 주요 도심의 매출 상위 30개 로프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추후 일본 시장 전용 마스크팩, 멜레이저 앰플 등 제품군을 차례로 확대할 계획이다.
로프트는 일본 내 최대 규모 버라이어티샵(잡화점)으로, K뷰티를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주요 진출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은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대형 화장품 행사다.
관련 뉴스
한편 아떼는 지난해 9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Sekido)와 총판 계약을 체결해, 올해 1월부터 일본 최대 규모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지난해 11월에는 베트남 유통업체 씨스토어와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현지 온·오프라인 판매를 준비 중이다. 아떼는 국가별 특성을 고려한 제품 라인업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K비건 뷰티의 글로벌 시장 확장을 가속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