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은 자체 최대 뷰티 프로모션 뷰세라를 진행한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뷰티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구매자 수도 4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주차에 진행된 오늘의 특가 상품 중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아이크림 세트’, ‘랑콤 UV 엑스퍼트 50ml 2+1 세트’ 등은 당일 완판됐다. 2주차에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뷰티 중심으로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
입력 2025-03-09 06:00
롯데온은 자체 최대 뷰티 프로모션 뷰세라를 진행한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뷰티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구매자 수도 4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주차에 진행된 오늘의 특가 상품 중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아이크림 세트’, ‘랑콤 UV 엑스퍼트 50ml 2+1 세트’ 등은 당일 완판됐다. 2주차에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뷰티 중심으로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