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모델이 초대형 프리미엄 TV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월 한 달간 네오(Neo) QLED와 OLED 구매 고객 중 절반이 'AI 구독클럽'을 이용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AI 구독클럽 출시 이후 프리미엄 TV 구독 비중은 20%대에서 지난달엔 2배 이상 상승해 50%를 기록했다. AI 구독클럽으로 초기 구매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점이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입력 2025-03-09 09:47
삼성전자는 2월 한 달간 네오(Neo) QLED와 OLED 구매 고객 중 절반이 'AI 구독클럽'을 이용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AI 구독클럽 출시 이후 프리미엄 TV 구독 비중은 20%대에서 지난달엔 2배 이상 상승해 50%를 기록했다. AI 구독클럽으로 초기 구매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점이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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