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애슬레저 전문 PB 브랜드 '아카이브 1.61'(왼쪽)과 대표 PB 브랜드인 '어반어라운드', '머티리얼랩', 'NU CASHMERE'. (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애슬레저 전문 자체브랜드(PB)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애슬레저 PB '아카이브 1.61'을 신규 론칭하고 12일 오전 8시 15분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아카이브 1.61은 기록 보관소를 뜻하는 영단어 '아카이브(ARCHIVE)'와 황금비 비율인 '1:1.61'을 연상시키는 합성어다. '밸런스 라이프(Balance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가장 이상적이며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특히, 현대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A세대'에 맞는 맞춤형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A세대는 자신감이 높고, 역동적·도전적인 삶을 추구하며, 경제적 여유로 구매력이 높은 50·60대 이상 세대를 일컫는 말이다.
관련 뉴스
대표 상품으로는 냉감·속건 등 기능성 소재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재킷, 일상생활에도 착용 가능한 조거 팬츠 등이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PB 제품군을 강화해 지속해서 시장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