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매칭 기프트’로 1억2000만원 기부

입력 2025-03-11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ㆍ월드비전 등에 전달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임직원 나눔 캠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120여 개 기관에 1억2000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칭 기프트는 임직원의 기부금과 ‘매칭(Matching)’하여 회사도 함께 ‘기부(Gift)’하는 캠페인으로 20년째 진행 중이다. 매년 연말정산 시점에 임직원이 전년도 기부금 내역을 제출하면 회사에서 해당 기관에 같은 금액을 기부한다.

올해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00여 명이 참여한 매칭 기프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월드비전, 한국컴패션, 유니세프 등 총 121개 사회복지기관에 1억2291만9093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각 기관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이상호 아모레퍼시픽 커뮤니케이션실장 부사장은 "매칭 기프트는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20년간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임직원과 함께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활동을 꾸준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BYD 이어 지커까지…중국車 한국 공습 '파상공세'
  • 편의점서 즐기는 축구·야구…팬심 저격에 판매량 ‘쑥’
  • 돌아온 봄의 전령 ‘벚꽃’…우리 자치구에서 즐겨볼까?
  • 백종원, 주주총회 사과 후 달려간 곳…안동서 무료 식사 제공 "두고볼 수 없어"
  • 바둑판 위에서 펼쳐지는 전쟁…이병헌과 유아인이 그려낸 '승부' [시네마천국]
  • “소리로 한번, 맛으로 두번 바삭”···뿌링클 잇는 히트템 bhc ‘콰삭킹’[맛보니]
  • 국산 AAA 타이틀의 가능성 보여준 소울라이크 게임 ‘퍼스트 버서커:카잔’ [딥인더게임]
  • 주말 어디 갈까…봄날 테마파크 콘텐츠도 풍성[주말엔]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84,000
    • -1.22%
    • 이더리움
    • 2,797,000
    • -1.1%
    • 비트코인 캐시
    • 456,600
    • -1.79%
    • 리플
    • 3,162
    • -4.09%
    • 솔라나
    • 188,400
    • -3.34%
    • 에이다
    • 1,015
    • -2.4%
    • 이오스
    • 835
    • -2.79%
    • 트론
    • 348
    • +2.35%
    • 스텔라루멘
    • 398
    • -2.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8,120
    • -3.35%
    • 체인링크
    • 20,740
    • -3.26%
    • 샌드박스
    • 409
    • -3.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