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매일 오네' 통했다…식품 셀러 호응

입력 2025-03-12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규 고객사 중 식품 비중 24.7% 가장 높아

▲매일매일 오네 캠페인 이미지. (사진=CJ대한통운)
▲매일매일 오네 캠페인 이미지. (사진=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올해 도입한 ‘매일오네(O-NE)’가 식품 셀러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대한통운이 올해 1~2월 유치한 신규 고객 가운데 식품 판매자 비중이 24.7%로 가장 높았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택배를 받을 수 있는 ‘매일오네’ 도입으로 신선도에 민감한 식품 판매자가 대거 유입되는 효과를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인 시황 어디서 봐?"…'애그리게이터'만 알면 한눈에 파악한다 [코인가이드]
  • ‘법정관리’ 엑시트 옵션 불과…제2, 제3의 홈플 나온다 [사모펀드의 늪]
  • 올봄 한국인 여행객이 사랑한 인기 여행지는 또 '일본' [데이터클립]
  • 역린 건드린 KIA 홍종표…야유보다 무서운 無응원 [해시태그]
  • "골프는 원래 정장 입고 하는 스포츠?" [골프더보기]
  • 에너지 취약계층이라면…산업부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신청해볼까 [경제한줌]
  • BTS가 불 붙이고, 제니가 방점 찍었다?…'콘서트 가격 논란'의 본질 [이슈크래커]
  • 故 김새론 측 "김수현 소속사, 2차 증명서까지 보내…SNS 사진 게재까지 막아"
  • 오늘의 상승종목

  • 03.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384,000
    • +0.2%
    • 이더리움
    • 2,842,000
    • +1.97%
    • 비트코인 캐시
    • 498,100
    • +0.83%
    • 리플
    • 3,468
    • +1.52%
    • 솔라나
    • 189,800
    • +0.05%
    • 에이다
    • 1,064
    • +2.21%
    • 이오스
    • 731
    • +4.13%
    • 트론
    • 321
    • +1.26%
    • 스텔라루멘
    • 404
    • +2.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650
    • +1.4%
    • 체인링크
    • 20,570
    • +3.16%
    • 샌드박스
    • 427
    • +4.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