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 신메뉴 '콰삭킹' (사진제공=bhc)
치킨 브랜드 bhc는 신메뉴 '콰삭킹'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출시 첫째 주부터 전체 치킨 매출의 15%를 차지하며 빠른 성장세다.
콰삭킹은 감자, 옥수수, 쌀을 활용해 극강의 바삭한 식감을 강조, 매콤달콤한 ‘스윗 하바네로 소스’와 함께 제공된다.
bhc 관계자는 “콰삭킹이 뿌링클에 이어 대표 메뉴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입력 2025-03-12 14:51
치킨 브랜드 bhc는 신메뉴 '콰삭킹'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출시 첫째 주부터 전체 치킨 매출의 15%를 차지하며 빠른 성장세다.
콰삭킹은 감자, 옥수수, 쌀을 활용해 극강의 바삭한 식감을 강조, 매콤달콤한 ‘스윗 하바네로 소스’와 함께 제공된다.
bhc 관계자는 “콰삭킹이 뿌링클에 이어 대표 메뉴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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