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와 제품·서비스 경험 발굴해 고객 가치 찾는다

입력 2025-03-13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2일 오후 발대식이 열린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크루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12일 오후 발대식이 열린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크루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Z세대와 함께 고객가치 발굴을 위해 최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Z세대 고객경험 자문단 ‘LG크루’ 발대식을 열었다. 34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대학생 16명과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4개의 LG크루는 총 6개월간 LG전자 연구원들과 Z세대 커뮤니케이션, 제품,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의 혁신 고객경험 발굴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챔피언스리그 8강 대진표 완성…진출팀은?
  • “예외 없었다” 철강 수출 어쩌나…다음 타깃 車도 ‘긍긍’
  • 뉴욕증시, 트럼프발 관세전쟁 속 ‘CPI 둔화’에 혼조...나스닥 1.2%↑
  • 언팔 이어진 김수현 SNS…오랜 팬도 "Goodbye"
  • ‘골때녀’ 불나비 vs 탑걸, 승부차기만 12번...역전승의 주인공은?
  • 방사성의약품 핵심은 원료…K바이오, 원료 수급 ‘속도’
  • 갈라선 JTBC와 C1…낭만 걷어진 ‘최강야구’의 현재 [해시태그]
  • “송금 실수했는데, 안 돌려줘요”…예보 ‘착오송금 반환지원’을 기억하세요 [경제한줌]
  • 오늘의 상승종목

  • 03.13 14:5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796,000
    • +0.86%
    • 이더리움
    • 2,762,000
    • -1%
    • 비트코인 캐시
    • 501,000
    • +0.72%
    • 리플
    • 3,301
    • +1.79%
    • 솔라나
    • 182,300
    • +0.44%
    • 에이다
    • 1,065
    • -0.93%
    • 이오스
    • 733
    • +3.09%
    • 트론
    • 330
    • -0.3%
    • 스텔라루멘
    • 391
    • +3.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48,500
    • +3.3%
    • 체인링크
    • 19,470
    • +1.2%
    • 샌드박스
    • 400
    • -0.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