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7회차를 맞이한 헥토앤드는 헥토그룹이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헌혈 캠페인이다. 2022년 처음 시작 후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헌혈증 1000장을 기부했다.
4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이번 헥토앤드 헌혈 캠페인에는 IT 기반 정보 서비스 기업 '헥토이노베이션', 핀테크 기업 '헥토파이낸셜', 데이터 전문 기업 ‘헥토데이터’,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헥토헬스케어'를 포함한 헥토그룹 계열사 임직원 150여 명이 참여했다. 헥토그룹은 임직원 참여 독려를 위해 종합건강기능식품 ‘김석진랩(LAB)’, 배달 상품권, 간식 꾸러미 등을 지원했다.
헥토그룹은 임직원이 기증한 헌혈증 전량을 재단법인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한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백혈병, 소아암 등을 앓는 어린이 환자를 돕는 비영리 사회복지 단체다.
헥토그룹 관계자는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하고자 시작한 헌혈 캠페인에서 모인 헌혈증이 어느새 누적 1000장을 달성하며 생명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과 같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온기를 나누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