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온,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 론칭…탈모증상 완화샴푸 출시 예정

입력 2025-03-14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우페의 대표 상품 모이스처 바디로션 (사진=뉴온)
▲아우페의 대표 상품 모이스처 바디로션 (사진=뉴온)

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AURFE)’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우페는 ‘향기로 일상의 휴식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브랜드’라는 철학을 담아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출시 제품은 △실크케라틴 모이스처 샴푸 △데미지 리페어링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워시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로션이다. 각각 포레스트 우디향, 화이트 머스크향의 총 2가지 향기로 선보인다.

이달 말에는 탈모증상 완화샴푸 2종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맥주효모와 검은콩을 활용한 탈모증상 완화샴푸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 모발 건강을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뉴온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했다”며 “제품의 감각적인 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효과적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아우페의 제품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쿠팡 로켓배송, 11번가 등 다양한 오픈마켓 입점도 준비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010,000
    • -0.05%
    • 이더리움
    • 2,812,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491,200
    • -1.23%
    • 리플
    • 3,421
    • +0.65%
    • 솔라나
    • 186,700
    • -0.9%
    • 에이다
    • 1,064
    • -1.75%
    • 이오스
    • 741
    • -0.27%
    • 트론
    • 327
    • -2.39%
    • 스텔라루멘
    • 408
    • -4.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1.66%
    • 체인링크
    • 20,880
    • +5.03%
    • 샌드박스
    • 411
    • -0.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