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온,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 론칭…탈모증상 완화샴푸 출시 예정

입력 2025-03-14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우페의 대표 상품 모이스처 바디로션 (사진=뉴온)
▲아우페의 대표 상품 모이스처 바디로션 (사진=뉴온)

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AURFE)’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우페는 ‘향기로 일상의 휴식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브랜드’라는 철학을 담아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출시 제품은 △실크케라틴 모이스처 샴푸 △데미지 리페어링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워시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로션이다. 각각 포레스트 우디향, 화이트 머스크향의 총 2가지 향기로 선보인다.

이달 말에는 탈모증상 완화샴푸 2종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맥주효모와 검은콩을 활용한 탈모증상 완화샴푸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 모발 건강을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뉴온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했다”며 “제품의 감각적인 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효과적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아우페의 제품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쿠팡 로켓배송, 11번가 등 다양한 오픈마켓 입점도 준비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사즉생' 발언 후 첫 주총 삼성전자, 고강도 쇄신 나선다
  • 후폭풍 '미미'→재지정…열흘 만에 180도 바뀐 서울시…"시장 혼란만 증폭"[3·19 안정화 방안]
  • 리얼 허거덩거덩스·햄부기햄북…성인 80% "신조어로 세대 간 소통 불편" [데이터클립]
  • "약속을 잘 지키는 생선이 있다"…'조기'를 아시나요? [레저로그인]
  • 김수현 소속사 반박에…김새론 측 "미성년 시절 입증 사진 포렌식"
  • "3년도 안 돼 문 닫는다"…빚만 1억, 소상공인 '눈물의 폐업'
  • “선예매도 ‘등급’이 있어요” 프로야구 티켓 논란…최상위는 암표? [해시태그]
  • "사직서 내러 뛰어가나?"…'언슬전', 싸늘한 안방극장 시선 돌릴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556,000
    • +0.9%
    • 이더리움
    • 2,852,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490,000
    • -1.88%
    • 리플
    • 3,396
    • +1.49%
    • 솔라나
    • 185,700
    • +1.48%
    • 에이다
    • 1,051
    • +1.35%
    • 이오스
    • 848
    • +17.78%
    • 트론
    • 337
    • +2.43%
    • 스텔라루멘
    • 408
    • +2.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00
    • +1.11%
    • 체인링크
    • 20,620
    • -0.1%
    • 샌드박스
    • 420
    • +1.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