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측에 따르면 오는 31일 새롭게 단장하는 홈페이지에는 기존의 단조로움을 없애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양한 플래쉬 영상을 첨부했고 키친, 피크닉, 레스토랑의 3가지 상황을 메인 화면에 배치해 하인즈 제품이 소비자 생활 속에 함께 있다는 것을 나타냈다.
또 회원가입 코너를 신설해 가입 후 나만의 레시피를 소개하는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늘린 것이 특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는 '메모리 위드 하인즈(Memory with Heinz)'와 '펀 위드 하인즈(Fun with Heinz)'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메모리 위드 하인즈' 이벤트는 하인즈 제품과 가족이 함께 있는 사진을 찍으면 된다. 1명 이상의 가족 구성원과 1개 이상의 하인즈 제품이 사진에 들어가 있어야 하며, 해당 사진과 사연을 하인즈 홈페이지 응모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펀 위드 하인즈'는 케첩, 머스타드 등 하인즈 제품으로 재미있게 그린 그림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면 된다. 하인즈 제품이 사진에 함께 나와야 하며 '메모리 위드 하인즈'와 같은 방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사연과 사진을 요리, 육아 등 주부 관련 블로그나 게시판 1곳 이상에 글을 올리고 해당 주소(URL)을 응모 게시판에 링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하인즈 케찹(907g)을 증정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인만큼 경품도 1등 패밀리(Family), 2등 맘(Mom), 3등 베이비(Baby), 4등 키즈(Kid) 세트 등 가족의 이름을 따 4가지로 구성돼 있다.
1등 패밀리 세트에는 맘, 키즈, 베이비 세트에 고급 골프 우산 1개가 더해졌다. 맘 세트에는 냉장고 자석세트, 스프레더, 고급 앞치마, 하인즈 토드백이, 베이비 세트에는 아기용 접시 1스푼 세트, 아기용 티셔츠와 부츠, 턱받이가 포함돼 있다.
키즈 세트는 하인즈 케첩 호루라기, 케첩 인형, 티셔츠, 축구공 등 각 연령대가 좋아할만한 제품들로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기간은 7월 31일부터 8월 30일까지 한 달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8일 한국 하인즈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된다.
한국 하인즈 마케팅팀 김대룡 대리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 하인즈 웹사이트의 리뉴얼을 널리 알리고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여름 휴가 시즌을 가족과 더욱 재밌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기획했다"며 "향후 요리교실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지는 하인즈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