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서포터즈 '아이즈크루' 모집…"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 이뤄질 것"

입력 2025-03-18 0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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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대표 알뜰폰 사업자인 아이즈비전이 알뜰폰 서비스의 혁신과 발전을 함께 할 서포터즈 ‘아이즈크루’ 1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즈크루는 아이즈모바일의 알뜰폰 요금제를 직접 사용해 보고 서비스 홍보와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는 알뜰폰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거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 등을 맡게 된다.

아이즈크루 모집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선발된 아이즈크루는 4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활동하게 된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6개월간 통신비 지원과 함께 미션 수행 시 추가로 활동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즈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즈비전 관계자는 “올 하반기부터는 매 분기마다 새로운 아이즈크루를 모집해 3개월간 활동하는 정기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아이즈모바일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실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서비스 개선이 지속해서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즈크루는 당사의 알뜰폰 서비스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널리 알리는 동시에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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