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나홀딱반한닭이 2025 KBO 시즌을 맞아 한화이글스 및 SSG랜더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야구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브랜드는 야구 경기장에서의 존재감을 강화하며, 스포츠 팬들에게 더욱 친숙한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야구장에서 치킨과 함께하는 응원 문화가 자리 잡은 점을 고려해 스폰서십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한화이글스와 SSG랜더스 경기장에서 브랜드 광고가 노출되며, 다양한 홍보 활동도 전개될 예정이다.
SSG랜더스와의 협약을 통해 2025 시즌 동안 본부석 LED 전광판 광고를 진행하며, SSG랜더스필드를 찾는 팬들과 중계를 시청하는 팬들에게 브랜드를 노출할 계획이다. SSG랜더스는 2024 시즌 연간 TV 중계 시청자 수가 2,840만여 명에 달했으며, 2년 연속 100만 관중을 돌파한 바 있다.
한화이글스 홈구장의 경우 2025 시즌부터 새롭게 개장한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브랜드 광고가 노출된다. 신규 구장 내 외야 펜스 하단 좌측에 배치된 광고를 통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AI 추천 뉴스
특히 약 2만 석 규모로 확장된 신규 구장은 기존보다 더 많은 관중을 수용할 수 있어 홍보 효과 역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최근 대전·충청 지역에서 가맹점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이번 스폰서십이 지역 내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에 대해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프로야구는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로, 맛있는 치킨,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하는 응원 문화가 형성되어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며,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치킨에 한국적인 쌈 문화를 결합한 '쌈닭' 등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며 10년 이상 가맹사업을 안정적으로 이어오고 있는 치킨-호프 프랜차이즈다. '캐주얼치킨펍' 콘셉트의 홀 매장을 중심으로 배달·포장 영업을 병행하는 형태로, 치킨창업과 술집창업을 결합한 외식창업 아이템으로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