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는 지난해 프리미엄 발효유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를 론칭하고 액상 발효유인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를 선보였다.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는 덴마크산 유산균 포함 100억 CFU(유산균의 집락형성 단위)를 보증하는 액상 발효유 제품으로, 호흡기 특허 유산균과 아연, 칼슘 등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다.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6000만 병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다.
동원F&B는 성공에 힘입어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도 출시했다.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는 낙농강국 덴마크산 유산균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한 컵(400g)당 20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유당을 100% 제거한 락토프리(Lactose-free) 공법으로 만들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국산 원유 94%를 함유하고 있으며 설탕, 안정제, 향료, 색소, 감미료, 크림과 같은 첨가물은 넣지 않아 요거트 본연의 꾸덕꾸덕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관련 뉴스
동원F&B는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를 통해 호상 발효유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유제품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덴마크 하이를 연 매출 1000억 원 규모의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