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 넘어 미국 진격하는 ‘K뷰티 선봉장’[2025 소비자유통대상]

입력 2025-03-26 16: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속가능부문 최우수상 수상 영예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서구권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에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 글로벌 리밸런싱(재구조화) 전략 추진 결과 연간 기준으로는 처음으로 미주 지역 매출이 중화권을 넘어서기도 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 중이다. 최근 미국 시장에서는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에스트라는 이에 대응하기 위해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전략적 협력 관계를 형성했다. 2월을 시작으로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미국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BYD 이어 지커까지…중국車 한국 공습 '파상공세'
  • 편의점서 즐기는 축구·야구…팬심 저격에 판매량 ‘쑥’
  • 돌아온 봄의 전령 ‘벚꽃’…우리 자치구에서 즐겨볼까?
  • 백종원, 주주총회 사과 후 달려간 곳…안동서 무료 식사 제공 "두고볼 수 없어"
  • 바둑판 위에서 펼쳐지는 전쟁…이병헌과 유아인이 그려낸 '승부' [시네마천국]
  • “소리로 한번, 맛으로 두번 바삭”···뿌링클 잇는 히트템 bhc ‘콰삭킹’[맛보니]
  • 국산 AAA 타이틀의 가능성 보여준 소울라이크 게임 ‘퍼스트 버서커:카잔’ [딥인더게임]
  • 주말 어디 갈까…봄날 테마파크 콘텐츠도 풍성[주말엔]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610,000
    • -1.46%
    • 이더리움
    • 2,796,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2.21%
    • 리플
    • 3,157
    • -5.02%
    • 솔라나
    • 188,200
    • -4.03%
    • 에이다
    • 1,019
    • -2.39%
    • 이오스
    • 835
    • -2.57%
    • 트론
    • 348
    • +2.65%
    • 스텔라루멘
    • 398
    • -3.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8,320
    • -3.36%
    • 체인링크
    • 20,720
    • -4.07%
    • 샌드박스
    • 410
    • -3.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