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닝브랜즈그룹이 가맹점주와의 상생 경영을 체계화하기 위해 동반성장팀 등 전담조직을 운영하고 나섰다. 또한 사회적책임경영과 투명경영, 환경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가맹점과의 상생경영 일환으로 지난해 가맹점주(배우자 포함) 대상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를 2인까지 확대했다. 이를 통해 작년 한 해 총 1005명이 건강검진 혜택을 받았고, 본사는 총 5억 2,500만원의 비용을 지원했다. 또한 가맹점주 및 배우자 부모님을 포함한 상조 서비스 지원제도를 도입해 가맹점 가족들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마음을 보탰다.
또한 가맹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5억 원 상당의 패딩 점퍼와 치킨박스(8억5000만 원 상당), 순살 원재료(6억5000만 원 규모)를 지원했다. 아울러 가맹점주와의 상생 경영을 체계화하기 위해 ESG 위원회, 자율분쟁조정협의회, 동반성장팀 등 전담 조직을 운영하고 전국 순회 간담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고객ㆍ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에도 힘을 쏟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봉사단’은 2017년부터 보육시설과 장애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을 돌보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다인어스’로 명칭을 바꾼 이들은 수해복구, 농가돕기,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 사회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