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녹즙은 사업 30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 제품 포트폴리오 정비하는 동시에 녹즙 음료 21종의 패키지를 바꿨다.
녹즙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존 ‘융복합 녹즙’, ‘순수 녹즙’, ‘혼합 녹즙’에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건기식)’, ‘100%녹즙’, ‘채소습관’ ‘데일리클렌즈’ 4개 제품군으로 개편했다.
또한 국내산 계약재배 원료를 수확하는 ‘갓 수확’, 국내 최대 규모 생착즙 공장에서 생산하는 ‘갓 착즙’, 매일 아침 신선하게 고객에게 배송하는 ‘갓 배송’을 내세우며 구독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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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역시 포트폴리오별 특징을 반영해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융복합 건기식의 패키지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성에 맞춰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100%녹즙은 ‘100%’ 표기와 당근, 명일엽 등 제품에 들어간 주요 원물 이미지를 크게 담아 소비자의 시각적 편의성을 높였다. 채소습관과 데일리클렌즈도 제품별 주요 원물 이미지를 패키지에 반영해 제품별 차별점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