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김혜자 간편식’ 2년여만에 8500만개 팔려

입력 2025-03-25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민 먹거리’ 반열 등극…고객 70% 김혜자 도시락 택해

▲25일 고객이 편의점 GS25에서 착한 가격 콘셉트로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치킨마요 도시락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25일 고객이 편의점 GS25에서 착한 가격 콘셉트로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치킨마요 도시락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김혜자 도시락이 ‘국민 도시락’으로 거듭났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김혜자 배우와 손잡고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간편식이 재 출시 2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8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2년여 간 1초에 1.3개씩, 하루 평균 11만4000개 이상의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하며 만든 성과다. 판매 수량만 놓고 보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혜자로운 집밥’ 간편식을 맛 본 셈이다. 누적 판매량 1억 개 고지도 연내 넘어설 것으로 GS25는 전망하고 있다.

GS25는 2023년 2월 15일 ‘혜자로운 집밥’을 부활시켰다. 단종 6년 만에 재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은 출시 직후 일반 상품 중 매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도시락 고객 10명 중 7명 이상의 고객이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을 택했다.

GS25는 3500원 균일가 상품인 착한 가격 시리즈를 확대하고 혜자로운봄 테마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흥행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혜자로운봄 프로모션은 제휴 결제 수단으로 상품을 구매할 시 50% 페이백, 1+1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사모펀드에 돈 쏟아붓는 은행들...5대 은행 36조 투자
  • FDA 재도전 불발된 HLB…무거운 분위기 감돈 주총장 [가보니]
  • 정용진·김동선도 출사표...유통가, 왜 테마파크에 꽂혔나 [K테마파크 르네상스]
  • 트럼프 “3선 농담 아냐…할 방법 있어”
  • 이혼 거치며 더 끈끈해지거나 소송하거나…다양한 부부의 세계 [서초동 MSG]
  • 김수현, 오늘(31일) 기자회견 연다…시간은?
  • [위기의 시진핑] ‘딥시크의 덫’에 빠진 시진핑
  • "지브리풍으로 그려줘" 챗GPT 이미지 생성 반응 폭발…렌더링 딜레이 속출
  • 오늘의 상승종목

  • 03.31 12:1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940,000
    • -2.25%
    • 이더리움
    • 2,700,000
    • -2.03%
    • 비트코인 캐시
    • 448,500
    • -2.2%
    • 리플
    • 3,130
    • -4.81%
    • 솔라나
    • 188,900
    • -0.11%
    • 에이다
    • 980
    • -4.2%
    • 이오스
    • 867
    • -4.2%
    • 트론
    • 347
    • +0%
    • 스텔라루멘
    • 396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6,980
    • -2.77%
    • 체인링크
    • 19,980
    • -2.87%
    • 샌드박스
    • 404
    • -2.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