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백화점 3사가 봄을 맞아 일제히 정기세일에 나선다. 패션부터 운동복, 식음료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4월 13일까지 전점에서 ‘스프링 세일 (Spring SALE)’을 진행해 봄맞이 쇼핑 수요를 공략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프링 세일은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비롯해 총 48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첫 정기세일 행사다. 남성·여성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봄철 야외 활동 수요를 반영한 러닝 상품 기획전 ‘러너스 위크’와 연중 최대 규모의 ‘롯데 와인 위크’도 진행한다. 러너스 위크를 통해 스포츠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와인 위크에선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총 5000여 종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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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올 봄 정기세일은 증가하는 러닝ㆍ야외활동 수요를 겨냥한 맞춤형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ㆍ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도 같은 기간 첫 정기 세일에 나선다. 봄 정기세일 행사인 ‘신백멤버스페스타’는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 진행하며 스포츠, 남성·여성·영 패션, 아동, 생활 장르 등 약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봄 신상품인 니트, 가디건을 비롯해 지난해 이월 인기상품 등 행사 물량을 지난해보다 20%가량 늘리고 다양한 기획상품을 확대했다. 인기 스포츠, 에슬레저 브랜드도 이번 봄 정기세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봄 간절기 시즌 침구를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도 펼친다.
이밖에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식음료 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고, 화장품 샘플 등을 증정하는 코스메틱 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패션·잡화·스포츠 등 총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봄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봄 피크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식음료, 피크닉 용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즌별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에게 보다 더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