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N' 오늘방송맛집- 위대한 일터 코너에서 잔치국수 맛집 '옛○○○○'을 찾아간다.
26일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는 잔치국수 맛집 '옛○○○○'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들어본다.
대구 중구 중앙로역 인근에 있는 '옛○○○○'의 대표메뉴는 옛날 스타일의 잔치국수다.
저렴한 가격에도 손님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육수를 만들 때도 남해산 멸치를 한 상자를 통째로 넣어 진한 육수를 낸다.
관련 뉴스
옛날 국수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이 집의 또 다른 메뉴인 연탄불고기도 인기인데, 국내산 돼지의 앞다릿살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고기를 간장양념에 재운 뒤 연탄불에 은은하게 익혀서 내어준단다. 연탄불고기 반 접시에 국수와 함께 먹으면 단돈 5000원으로 완벽한 한 상을 먹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뭉티기와 한우 내장 구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아 단골들의 발걸음이 끊이지가 않는단다.
'옛○○○○'을 다녀온 손님들의 리뷰에서는 "가격이 너무 착한데 맛도 훌륭하다. 기본 메뉴가 더 평균 이상"이라며 칭찬했다. 일부 네티즌은 "혼자 와서 다양한 음식을 먹는다면 이 집을 추천한다"며 후기를 전했다.
잔치국수 맛집 '옛○○○○'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6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