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제품 (사진제공=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해 만든 신메뉴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이 출시 1주일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기획 메뉴로 '리얼버번소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는 하반기에도 그의 레시피를 반영한 버거와 치킨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입력 2025-03-27 11:26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해 만든 신메뉴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이 출시 1주일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기획 메뉴로 '리얼버번소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는 하반기에도 그의 레시피를 반영한 버거와 치킨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