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들어 주요기업들의 영업사원 모집이 한창이다.
2일 취업ㆍ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팬택계열, 샤프전자, GS건설 등의 주요 기업이 영업사원을 채용 중이다.
팬택계열은 오는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유통기획, 국내영업, 해외영업 등 영업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면 지원할 수 있으며, 유통기획은 6년 이상, 일본계 소비재 유통 및 유통 채널관리 경력이 있거나 외국어가 우수하면 우대한다.
국내영업은 이동통신 및 유사업종 영업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하며, 해외영업 역시 관련 경력이 8년 이상이어야 하고 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샤프전자 AV 사업부에서 마케팅 영업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전공에는 제한이 없다.
해당 업무 경력이 2~3년이며 AV 및 생활가전,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자로 마케팅 영업에 자신있는 자여야 하며 일어 또는 영어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홈페이지(www.sharp-korea.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recruit@sharp-korea.co.kr)로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8월 16일.
GS건설 토목사업본부는 오는 11일까지 해외영업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전공에는 제한이 없다. 관련분야 해외영업 경험자여야 하며 해외 프로젝트 계약업무 경험자를 선발한다.
퍼시스가 국내와 해외마케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모집부문 관련 실무경력이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국내마케팅은 가정용 아이템 영업기획, MD, 유통채널 관리업무 경험자를, 해외마케팅은 신규시장개척 경험자 및 영어, 중국어, 일어 능통자를 선발한다. 8월 12일까지 홈페이지(www.fursys.com)에서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LG하우시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영업사원을 모집한다.
알류미늄 창호, 커튼월 및 SPEC-IN 영업으로 대졸 이상자 가운데 해당분야 경력이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설계사 및 건설사 SPEC-IN 영업 경험자여야 한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및 기타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