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26일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행사에 참여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은 '손님 소리 체험의 날 운영'과 손님가치선언문 발표를 통해 손님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은 하나증권 경영진이 손님케어센터에서 콜센터 상담 업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26일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가 참여해 현장에서 손님 목소리를 듣고 우수 상담 사례 등을 분석하며 손님 응대 품질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프로그램은 매월 운영될 예정이다.
하나증권은 27일 손님가치선언문도 발표했다. 선언문을 통해 ‘손님을 위해 하나 되어 일할 것’, ‘손님을 깊이 이해할 것’ 등 손님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임직원 행동강령을 수립했으며, 향후 손님 중심 기업문화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손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필수적 과정”이라며 “손님의 다양한 의견을 깊이 새겨 손님 중심의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