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의 신제품 ‘치필링 핫’이 출시 이후 영상 광고와 각종 프로모션 등을 전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연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 ‘치필링HOT’은 멕시카나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에 매운맛을 더한 제품으로, 케이준 스타일의 매운맛을 베이스로 바삭한 크럼블과 부드럽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제품 특유의 매콤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핫파이어살사링, 딥치즈링, 올리브랜치링 소스 3종을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이번 제품 출시와 동시에 지난 20일부터 지상파 TV 채널, 유튜브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영상 광고 송출을 개시하였다.
‘치필링핫’ 광고 영상은 지난 ‘치필링’ 영상과 달리 활동적인 공간과 생동감에 중점을 둔 소재를 활용하여, 광고를 시청하는 고객들이 흥미 유발을 통한 제품의 관심 증대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AI 추천 뉴스
‘늘어지자, 핫하게!’라는 카피를 활용하여 광고 속 등장 인물에 제품의 특성을 투영함으로써, 흥미 유발과 더불어 제품의 특성을 고객들이 효과적으로 인지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영상을 기획하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멕시카나 측은 “신제품 ‘치필링 핫’은 최근 매운맛에 대한 트렌드 변화와 고객의 선호도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으로, 자사의 대표 제품인 ‘치필링’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더욱 많은 고객 분들께 ‘치필링’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드리기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한 제품”이라며, “‘치필링 HOT’을 통하여 고객분들께서 ‘치필링’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