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N' 오늘방송맛집- 퇴근후N 코너에서 샤부샤부 맛집 '순○○○'을 찾아간다.
28일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는 샤부샤부 맛집 '순○○○'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들어본다.
서울 양천구 목동 오목교역 인근에 있는 '순○○○'의 대표메뉴는 순대와 샤부샤부다.
이곳은 순대와 샤부샤부를 함께 맛볼 수 있어 이 지역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회식 명소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조선 시대 전통 냄비인 '전립 투'를 닮은 커다란 그릇에 토종 순대, 김치 순대, 찰 순대까지 순대 삼총사는 물론이고 각종 채소와 목심, 그리고 어묵까지 푸짐하게 나온다는데. 소고기와 채소를 넣고 샤부샤부로 즐겨도 된다.
관련 뉴스
순대를 넣고 순대 전골로도 즐길 수 있는 샤부전골 한 상은 함께 나오는 유자 소스를 푹 찍어 먹으면 새어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할 정도라고. 칼칼하면서도 녹진한 국물 맛에 반해 퇴근 후 행복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순○○○'을 다녀온 손님들의 리뷰에서는 "양이 많고 푸짐해 점심이든 저녁이든 방문하게 된다"이라며 칭찬했다. 일부 네티즌은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메뉴는 물론 반찬도 너무 맛있다"고 후기를 전했다.
샤부샤부 맛집 '순○○○'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8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