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전용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4월 한 달 동안 전국 커브스 클럽에서 8주 집중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이어트 서바이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년 초 세운 다이어트 목표가 흐려지기 쉬운 이 시기에, 자신을 재정비할 강력한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이번 이벤트에 주목할 만하다.
‘커브스 다이어트 서바이벌’은 매년 커브스가 개최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강도 운동과 탁월한 감량 성과뿐만 아니라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점에서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커브스코리아의 통계에 따르면, 체중 60kg 이상인 회원들이 주 3회 이상 꾸준히 운동한 결과, 운동 3개월 후에는 평균 5kg, 1년 후에는 9kg을 감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30분 순환운동의 높은 효율성을 입증하는 수치다. 지난해에는 총 84명의 우승자가 탄생했으며, 그중 최고 감량자는 18kg을 감량했다. 올해는 얼마나 뛰어난 성과가 나올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다이어트 서바이벌은 4월 참가자 모집 후, 5월 12일부터 7월 5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체지방률과 출석횟수를 기준으로 서울, 경기, 동부, 서부 지역별로 경쟁하며, 7월 23일에 결과가 발표된다.
AI 추천 뉴스
우승자에게는 총 108명에게 100만 원 백화점 상품권, 6개월 회원권, 커브스 뉴트리션 등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커브스코리아 관계자는 "체중 감량은 미용을 넘어서 고혈압, 당뇨, 관절염 등 주요 성인 질환 예방 및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들이 각자의 건강 목표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커브스는 이번 다이어트 서바이벌에 참여한 회원들을 위해 7월에 바디프로필 촬영을 지원하는 ‘커브스 바디프로필 챌린지’를 6월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