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빙의 신규 로고와 엠블럼. (사진제공=설빙)
디저트 카페 설빙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31일 공개했다.
설빙은 새로운 BI에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미각, 시각, 경험적 행복을 선사하는 ‘행복이 쌓이는 설빙’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았다.
아울러 브랜드 로고와 엠블럼도 설빙의 정체성과 가치를 더욱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새로 바꿨다.
입력 2025-03-31 11:03
디저트 카페 설빙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31일 공개했다.
설빙은 새로운 BI에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미각, 시각, 경험적 행복을 선사하는 ‘행복이 쌓이는 설빙’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았다.
아울러 브랜드 로고와 엠블럼도 설빙의 정체성과 가치를 더욱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새로 바꿨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