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넷 제공)
영유아교육기관에 특별활동 프로그램을 공급하는 전문 기업 키즈넷(Kidsnet)이 동작구청에서 실시하는 ‘맘편한 프로그램’에 수학 특별활동 ‘플레이팩토’를 동작구 어린이집에 공급하게 되었다.
키즈넷은 동작구 내 영유아교육기관들에게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수학 활동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플레이팩토’는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적 사고를 기를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수학적 개념을 체험하고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구와 활동이 포함되어 있다.
키즈넷은 ‘플레이팩토’ 외에도 원어민, 체육 등 다양한 특별활동 프로그램을 영유아교육기관에 공급할 예정이며, 아이들이 균형 잡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교구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와 같은 특별활동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사고를 이끌어내며, 영유아 교육의 질을 한층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키즈넷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키즈넷 관계자는 “앞으로도 영유아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능동적으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특별활동 및 교구재를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