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로의 사명을 통일하고,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기업으로 재도약한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젝시믹스를 사명으로 통일함으로써 고객과 주주들에게 더욱 직관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소비자 대상 직접판매(D2C) 비즈니스 전문기업으로, 패션영역인 젝시믹스 외에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했다.
2022년부터 ‘젝시믹스 글로벌 브랜드화’를 회사의 중장기적 사업 목표로 잡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차례로 비핵심 사업을 정리하고 패션 역량 강화에 적극 나섰다.
새로운 브랜드들을 론칭하는 대신, 골프, 키즈, 러닝 등으로 신규 카테고리를 젝시믹스 내에서 다각화하는 ‘원 브랜드 전략으로 경쟁력을 갖추고자 노력했다.
해외진출에도 꾸준히 나서 현재 일본, 중국, 대만 3개의 법인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약 20여 개의 정식매장을 오픈했다.
앞서 회사는 지난해 9월 젝시믹스를 총괄하는 이수연 대표의 단독대표 체제 전환 이후, 꾸준히 책임경영과 경영 투명성, 내부통제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앞으로도 꾸준한 재무구조 개선과 경쟁력 높은 브랜드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경쟁력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임직원 모두 애슬레저 브랜드 전문 회사로 정체성 강화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