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투자증권은 러너(Runner)들의 건강한 러닝(Running)을 응원하고자 '여의도 러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4월부터 연중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의도에서 러닝하는 모습 인증하기',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 방문 인증하기', '여의나루역 표지판 앞에서 러닝완료 인증하기' 등 세 가지 미션 중 하나를 완료하고, 해당 사진을 유진투자증권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미션을 인증한 러너들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4월 경품으로는 러닝화와 백화점 상품권이 마련돼 있다. 추첨 경품은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매월 변경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은 '건강한 생활, 건강한 투자'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유진러닝크루(ERC) 클래스, 남산걷기대회 등 다양한 러닝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 또한 그 일환으로 본격적인 러닝 시즌을 맞아 러너들의 활기찬 활동을 더욱 즐겁게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관련 뉴스
특히, ‘러너들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2024년 유진투자증권이 여의나루역 역명병기 사업자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러너스테이션을 운영하는 서울시와 협력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전종윤 유진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높아진 러닝 열풍에 발맞춰 러너들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러너스테이션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와 여의나루역 내 조명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