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의약품 전문기업 경남제약은 자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KALO)’가 체지방 감소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알려진 ‘칼로-나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 ‘칼로-나이트 Relax’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칼로-나이트 Relax는 테아닌과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 포함됐다. 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며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다.
이 제품은 이번 리뉴얼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추출물’을 추가해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또 체내 에너지 생성 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1, B2, B6이 포함돼 종합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칼로-나이트 Relax는 식약처에 품목제조신고를 완료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7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15포(15일분) 구성으로 1일 1회, 1회 1포(3정)를 잠들기 전에 섭취하면 된다.
관련 뉴스
경남제약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의 건강 니즈에 맞춰 다이어트와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피로개선 기능성을 더했다”며 “자사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인 ‘칼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시장과 소비자의 다양한 트렌드를 파악해 만족도 높은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칼로-나이트 Relax는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