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미국 패션 매장서 라이브방송 연다

입력 2025-04-03 10: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업계 최초, 칼 라거팰트 매장서 진행…현지 패션 전문가 섭외

▲롯데홈쇼핑이 미국 버지니아주 ‘리스버그 아울렛’에 입점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칼 라거팰트’ 매장에서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미국 버지니아주 ‘리스버그 아울렛’에 입점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칼 라거팰트’ 매장에서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미국 패션 매장에서 현장 생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6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미국 버지니아주 ‘리스버그 아울렛’에 입점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칼 라거팰트’ 매장에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지에서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운영하는 ‘미국백화점 GNS’라는 업체와 협업해 업계 최초로 미국 현장 방송을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패션, 잡화 등 매장 입점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스타일링 팁을 전달한다. △100% 정품 보장 △방송 중 최대 60% 할인 △2주 이내 신속 배송 등 차별화 서비스도 마련했다.

롯데홈쇼핑은 이탈리아, 미국 등 국내 인지도는 높으나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국가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하는 글로벌 라이브 커머스를 확대하고 있다. 번역, 통관 등의 문제로 해외 직구에 어려움을 겪는 중·장년층 고객을 위해 방송 중 실시간 소통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박재룡 롯데홈쇼핑 상품전략부문장은 ”언제 어디서나 방송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국가의 인기 상품을 현지에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두 번째 대면한 정용진…3배 실적 점프에 ‘글로벌 영향력’ 확대
  • 팬심도 쌓고 자산도 쌓고…최애 ‘덕질통장’으로 즐겁게 저금해볼까 [경제한줌]
  • '아아'의 계절이 온다…2025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 비교 "가장 싼 곳은?" [그래픽 스토리]
  • 대학 축제 라인업, 집착(?)의 이유는 [이슈크래커]
  • 단독 대선 앞두고...동서식품, 6개월 만에 또 ‘가격 인상’
  • 김용태 비대위원장, 尹 전 대통령에 탈당 권고…"대선 승리 위해 결단해달라"
  • 유권자 10명 중 8명 “이번 대선 반드시 투표하겠다”
  • ‘골때녀’ 원더우먼, 월클에 이어 스밍파에도 3-0 승리...마시마·우희진 활약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5.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343,000
    • +0.46%
    • 이더리움
    • 3,662,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560,000
    • -1.15%
    • 리플
    • 3,506
    • -2.45%
    • 솔라나
    • 245,100
    • -1.13%
    • 에이다
    • 1,109
    • -2.03%
    • 이오스
    • 1,121
    • -1.75%
    • 트론
    • 390
    • +0.26%
    • 스텔라루멘
    • 423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900
    • -2.58%
    • 체인링크
    • 23,390
    • -1.85%
    • 샌드박스
    • 471
    • -5.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