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오는 16일까지 전국 유명 해수욕장과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가진다.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가 브랜드파워 7년 연속 1위 달성과 상반기 승용차용 타이어 국내 시장점유율 50% 돌파를 기념해 기획됐다.
이 이벤트는 휴양지 이벤트와 고속도로 휴게소 로드쇼 등 두 가지 행사로 나뉘어 진행되며 휴양지 이벤트는 매주 주말에 광안리, 망상, 대천 해수욕장에서 시행되며, 고속도로 휴게소 로드쇼는 서해안, 호남, 영동, 중앙, 경부 고속도로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휴양지 이벤트 기간 동안 연인 또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부채, 멀티백, 화장품, 아이스박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대형 한국타이어 홍보 버스가 서해안, 호남, 남해, 영동, 동해, 중앙, 경부 고속도로 등 전국 각지의 고속도로를 돌며, 기념품을 증정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로드쇼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마케팅 & 영업 담당 박철구 상무는 "올해 상반기에 한국타이어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휴양지로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