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빌라스 수원, 5일 옥상공원에서 힙합 파티 열어
쿠팡, 도시락·텀블러 등 봄나들이 준비템 신상품 할인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선고 이후 한층 가벼운 마음으로 봄나들이를 갈 수 있는 주말이 다가왔다. 다만 5일 서울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비 예보가 있어, 외부보다는 실내 복합쇼핑몰이 더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펫 프렌들리 대표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이 13일까지 신세계그룹의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맞아 ‘랜 독스(Dog’s) 페스타’를 개최한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와 할인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우선 정관장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 전문 브랜드 ‘지니펫’은 ‘명랑 운동회’를 열고, 15m 달리기 등 3종 경기를 진행하며 굿즈를 증정한다. 구매 시 이니셜 키링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있다.
6일에는 수의사 차진원과의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와 문제 행동 교정 훈련 방법 등을 알려준다.
관련 뉴스
또 ‘스텔라앤츄이스’는 봄 피크닉 콘셉트 팝업을 운영하며 포토존을 제공한다. ‘리카리카’는 신제품 펫 유모차를 선보이고,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점은 5일, 8층에 조성한 옥상공원에서 힙합 파티 ‘스껄 파티’를 개최한다. 힙합 크리에이터 ‘류정란’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음악, 패션, 먹거리를 결합한 문화 축제다.
공연은 ‘노스페이스갓’, ‘노윤하’, ‘샤이보이토비’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10명의 아티스트들이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릴레이 공연을 선보인다.
먹거리도 풍부하다. 푸드 팝업의 경우, 수원 3대 통닭으로 유명한 ‘수원 남문 통닭’을 유통사 최초로 선보이며 수원 로컬 카페 ‘김성민커피’ 팝업을 열어 로컬 브랜드에 초점을 맞췄다.
패션 팝업에서는 ‘류정란’을 비롯한 아티스트 굿즈와 4개 패션 브랜드 팝업을 진행, MZ세대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봄나들이에 앞서 위해 로켓배송으로 손쉽게 피크닉 제품과 아동 의류를 준비할 수 있는 특가 행사도 있다.
쿠팡 ‘상반기 주방페어’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주방 새단장과 캠핑ㆍ피크닉 용품을 할인 판매하며, 테팔, 코렐, 락앤락 등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락앤락은 산리오 도시락, 테팔은 ‘아이스포스’ 칼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테팔 3종 세트, 코렐 18P 세트 등이다. ‘주방페어 대표 특가’, ‘주방 새단장하기’, ‘캠핑ㆍ피크닉 용품’ 코너로 편리한 쇼핑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반값 혜택을 담은 봄맞이 프리미엄 키즈 패션 할인전을 6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는 블루독·타미힐피거키즈·아이러브제이 등 키즈 패션 브랜드 30여 개가 참여한다. 바람막이, 원피스, 바디수트, 티셔츠, 신발, 잡화 등 전 카테고리에서 총 1700여 개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