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기부 현판. (사진제공=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부는 3월 한 달간 진행한 ‘미리 온(ON) 동행축제’에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1319억 원의 직접 매출을 올렸다고 6일 밝혔다. 온누리상품권은 1816억 원이 판매됐다.
온라인 특별 기획전에는 40여 개 판매 채널에 중소·소상공인 2601개사, 오프라인 판촉전은 10여 개 채널, 859개사가 참여했다.
입력 2025-04-06 12:00
중소벤처기업부는 3월 한 달간 진행한 ‘미리 온(ON) 동행축제’에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1319억 원의 직접 매출을 올렸다고 6일 밝혔다. 온누리상품권은 1816억 원이 판매됐다.
온라인 특별 기획전에는 40여 개 판매 채널에 중소·소상공인 2601개사, 오프라인 판촉전은 10여 개 채널, 859개사가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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