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종합관리 솔루션 기업 ㈜아이비엠에스(대표 유현준)가 오는 4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3일간 BEXCO 제1전시장 1홀에서 열리는 ‘2025 공동주택관리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이비엠에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시설관리통합솔루션 ‘RFMS’를 중심으로 공동주택 관리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올인원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비엠에스의 RFMS는 관리사무소, 위탁운영사, 입주자대표회의까지 모든 이해관계자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결하는 All-in-One 협업 솔루션으로, 업무 자동화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기반으로 공동주택 관리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대폭 강화한다.
RFMS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다. △시설관리, 계약관리, 문서통합관리 등 Workplace 기반 행정 자동화 △민원·시설·순찰 업무를 모바일로 처리하는 현장 중심 Mobile 서비스 △장기수선계획서 작성 및 통합 운영관리 기능 △ERP 및 외부 시스템과의 유기적 연계 서비스 △위탁운영사를 위한 대시보드 및 분석 기능 제공
유현준 대표는 “RFMS는 단순한 ERP가 아닌 공동주택 전용 업무관리 플랫폼으로, 전국 단위 공동주택 관리 업무의 표준화와 효율화에 이바지할 것”이라며, “이번 산업박람회를 통해 현장 관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RFMS의 가치를 소개하고, 향후 파트너사 확대 및 사업 고도화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비엠에스는 전용 부스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RFMS 시연 및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직접 솔루션 체험 및 제안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