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혈우병을 주제로 한 영상 콘텐츠에 참여한 JW중외제약 신입사원들이 혈우병 환우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제공=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4월 17일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아 혈우병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한 ‘브라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JW중외제약은 캠페인 일환으로 신입사원들이 참여한 영상 콘텐츠를 JW 미디어 채널에 공개했다. 여성 혈우병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정보를 알리기 위해 제작된 영상은 ‘여성도 혈우병을 겪을 수 있다’를 주제로 질환의 원인과 증상, 진단 과정을 설명했다.
JW중외제약은 혈우병을 포함한 희귀질환 인식 제고와 환자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