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머드커피 및 매머드커피 익스프레스 운영사 매머드커피랩은 배우 김우빈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김우빈은 매머드커피의 공식 모델로 TV 광고, 디지털 콘텐츠, 옥외 광고 등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매머드커피랩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커피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우빈은 강렬한 존재감을 지니면서도 일상의 작은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태도를 가진 배우”라며 “그가 가진 따뜻함과 깊이 있는 감성이 ‘보통날을 채우는 커피’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가장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관련 뉴스
매머드커피랩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가며,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최근 선보인 말차 시즌 메뉴는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 한정 메뉴는 △말차 클래식 라떼 △핑크블라썸말차 라떼 △말차 골든 살구 블랙티 △말차제주레몬크러쉬 총 4종으로, 100% 국내산 제주 유기농 말차를 사용해 더욱 진하고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깊은 풍미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시즌 메뉴는 6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전국 800여 개의 매머드커피 및 매머드커피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