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아몰레드 뮤직컨텐츠’가 공개 6일 만에 온라인 영상 클릭수 900만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또 곰TV 뮤직비디오 다운로드 순위 1위, 홈페이지 방문자수 33만명을 기록하는 등 그간 선보여온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중 가장 빠른 확산 속도를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덧붙였다.
아몰레드 뮤직컨텐츠의 인기는 음원 공개 전부터 ‘손담비-애프터스쿨’의 합동 프로젝트로 호기심을 이끌었고, ‘아몰레-몰레-몰레’라는 후렴구가 반복되는 ‘아몰레드 송’의 흡입력이 적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회사측은 분석했다.
특히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이 손가락을 동그랗게 돌리며 ‘햅틱 아몰레드’의 자체발광 특징을 표현한 ‘자체발광 댄스’는 온라인 상에서 안무 강좌와 패러디 UCC가 업로드 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아몰레드 뮤직컨텐츠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컨텐츠로 남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