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퇴근길 황금빛 이색 이벤트

입력 2009-08-06 10:16 수정 2009-08-06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맥주가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뜨거운 태양과 색깔부터 맛있는 맥주 '맥스'만의 공통점인 황금빛을 부각시킨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8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강남역, 신촌, 홍대, 명동, 건대입구 등 주요 도심 상권을 돌며 퇴근길 직장인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게임과 퍼포먼스 및 경품이 지급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진다.

이벤트가 시작된 8월 첫째 주에는 황금바디페인팅을 한 미녀 모델들이 주요 도심 상권을 깜짝 방문하는 '황금빛 미녀들이 떴다' 행사가 진행된다. 도심 주요 상권 주변에서 미녀 모델들이 소비자들와 함께 즉석 플라로이드 사진 촬영으로 포토타임을 갖는 등 스페셜한 시간을 가진다.

매장 어택 이벤트로 '맛있는 황금빛으로 골인'도 진행된다. 진행요원이 휴대한 핀볼 게임기에 참가 고객이 공을 투입해 MAX 그림이 그려진 칸으로 골인을 시키면 황금빛 조명이 점등되며 당첨된다.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길거리에서는 '황금 룰렛'을 만날 수 있다. 특별 제작한 황금 룰렛과 깃발 배너를 착용한 모델들이 길거리에서 고객들과 만나 룰렛게임을 진행한다. 룰렛 게임에 참여한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품을 지급하고, 게임 성공자들에게는 특별 제작한 한정 기념품을 증정한다.

하이트맥주 박종선 마케팅 상무는 "이번 도심 프로모션은 '맛있는 황금빛 유혹'이란 콘셉트로 100% 보리맥주 맥스만의 차별화된 색과 맛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맛있는 맥주 '맥스'로 보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09:2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561,000
    • -1.64%
    • 이더리움
    • 3,416,000
    • -2.34%
    • 비트코인 캐시
    • 471,700
    • -4.69%
    • 리플
    • 700
    • -2.23%
    • 솔라나
    • 225,800
    • -3.17%
    • 에이다
    • 464
    • -4.53%
    • 이오스
    • 579
    • -3.5%
    • 트론
    • 231
    • -0.43%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350
    • -4.74%
    • 체인링크
    • 14,920
    • -5.09%
    • 샌드박스
    • 322
    • -4.73%
* 24시간 변동률 기준